본문 바로가기
생활/자동차

[GV80페이스리프트]성수 동부하이테크 방문 후기

by 정리 습관(★arranging★) 2024. 5. 29.
728x90

 

시간은 수요일 오후 1시 예약했고, 여유있었다.

들어가면 입구에서부터 안내 받고 차키두고 차 인계
건물에 좌측은 현대차 우측은 제네시스


입구에 컨시어지 분이 예약상황과 진행 절차 알려주심


1차상담 대기 후 이름 부르면 1층 상담실에 가서 증상과 진행 절차 및 휴식공간 안내 받음
흡연공간은 1층 밖 5층에 제네시스 고객 휴식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음

 

5층에는 음료서비스와 도서자료가 있고 화장실과 릴렉스존 (안마의자)공간이 있으며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여러 좌석이 있음.


음료는 주문 후에 자리로 가져다주시고
차량의 정비상황은 모니터로 볼 수 있음
쉬고 있으면 정비 문의 내용에 대해 점검이 진행되면서 안내 전화가 옴.

차량 이상 증상이 있으면 발생 현상과 시간을 잘 기록해 두자!


정비문의한 사항에 대해 센터로 수집된 주행로그와 센서 데이터등을 조회할 수 있고 그것을 근거로 진단을 할 수 있다.
정비일은 5월 29일이고 4월 2일에 이상현상이 있었음을 기록해두어 해당일자 기준으로 로그를 봤다.

증상은 주차시 변속 불능상태가 되는 현상이었는데
ISG작동 불능상태로 들어갔다고 한다. 너무 빨리 벨트를 풀었다. 는 로그가 나와 있었다.

3열 진입시 2열 시트 밀림이 약한부분은 2열 시트를 최대한 뒤로 보내야 더 원활 하다고 한다.
버튼을 눌러서 시트를 밀고 난 이후에 철컥소리나는데 까지가 끝이 아니고 2열 시트 하단에 손잡이를 잡고 2열을 뒤로 더 밀어야 최대로 밀리는 거라 한다.

엔진오일 교환과 세차까지 마무리하고 추가 질문 사항 답변을 듣고 귀가.
추가 질문은 스마트키로 테일게이트 여는것의 오작동이 많음이었는데 폰을 들고 뒤쪽에 있다가 이동을 했는데 테일게이트 열림 삑울리고 나면 트렁크가아닌 다른 위치로 이동해도 트렁크뒤에 있는걸로 인식해서 트렁크가 열리는 부분이었다.

우드인테리어 부품 무늬 교환은 출고 주문해두었고 다음에 볼 예정임

만족스럽다.

상담간에 궁금했던것들 물어보았고 친절히 답변 받았음

6만키로 전에 엔진오일 6회 에어컨필터 3회 브레이크패드 1회 브레이크오일 1회 쿠폰은 다써야하고 키로수는 센터방문 기준으로 산정하니 주의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