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요리

[코스트코]CP순살치킨

by 정리 습관(★arranging★) 2021. 5. 20.
728x90

코스트코 리얼바삭 순살 치킨을 먹어 봤습니다. "CP" 에 플레이밍치킨은 코스트코 방문 시 꼭 하나씩 챙겨오는 최고의 치킨텐더이기에, 이 순살 치킨도 만족스러울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결론 : 플레이밍 치킨에 비해 매운맛이 덜해서 아이가 먹기에 좋음, 약간 냉동탕수육 같은 맛이나고 굉장히 굉장한 맛있는 맛은 아님.(다음에 가면 플레이밍 치킨만 집어올듯)

리얼 바삭 순살 치킨 봉지 앞 뒷면입니다. 내용물이 보이게 되어있고 특별한 포장은 없습니다.

조리방법은 역시나 냉동 치킨류들과 동일합니다. 바삭함을 더 많이 느끼기 위해 14개를 200도에서 15분 돌리고 추가로 5분 돌려 주었습니다. 다음엔 10분돌리고 뒤집어서 10분 돌려야 겠습니다. 조금 덜바삭한 부분이 있어요.

일단 비쥬얼은 그럭저럭 만족스럽게 나옵니다. 근데 치킨양념을 싹 뿌려서 먹어 봤을때, 소금에 먹어 봤을때.. 뭔가 순살치킨의 순살 맛보다는 약간 냉동 탕수육고기 처리를 할때 쓰는 그런 특유의 맛이 느껴져서.. 좀 거부감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입맛에 맞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맛없어 별로야 할 수준의 맛은 아닙니다. 언젠가 어디서 나온 가라아게란걸 먹었을때 보다는 맛있는 맛입니다. 가라아게류 보다 더 바삭한 식감도 있고요. 하지만 치킨집에서 시켜먹는 그런 치킨맛을 기대하면 실망하게 됩니다.

 

CP 순살치킨은 약간 실망했지만..매번먹어도 맛있는 플레이밍 치킨은 어쩜 그렇게 겉바속촉으로 잘만드셨는지... 정말 칭찬,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