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국내여행

[맛집]삼성동 코엑스 간편 식사 가족, 동료 추천

by 정리 습관(★arranging★) 2023. 2. 12.
728x90

오늘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방문전에 식사를 위해
피에프창(PF Chang)이라는 식당을 다녀왔던 경험을 공유하려합니다.
먼저 요약드리자면,

맛은 추천드림. 입구는 외부에 있음. 좀비싸네요

식당 위치는 여기입니다.

봉은사 역쪽에 외부 출입구로 들어가셔야합니다.


저희는 어른3명 아이2명으로 갔고,
3인세트를 시켰습니다.
아이들과 나눠먹기 양 적당했어요.
어른들은 맥주 한잔씩했어요.

기본으로 맥주가 9500원..으로 비싼데
세트를 먹으면 5000원으로 계산하네요
그리고
생일 쿠폰은 신분증이 있어야합니다.

20프로 할인 개꿀!
사전에 말하라고해서 말했는데 계산서에 할인전 가격으로 나와 있었고 케잌도 못받았어요. 그런 서빙, 홀, 카운터간 소통이나 알바생들이 홀에서 대기할때 잡담을 하는데 아이들도 많이 오는데 ㅈㄴㅈㄴ 하는게 들려서 그런점은 실망스러웠어요.


몽골리안비프가 바삭한 간장치컨이데 소고기인 맛이고 아이 밥먹이기 괜찮았고 맥주 안주로도 좋았어요

로메인과 함께나오는 치킨레터스랩은 잔멸치볶음같은맛?
아 근데 음식나올때 어떻게 드시면된다 이런건 말해주면 좋을텐데 안해주더군요

먹을때는 가격적당하네 생각했는데 지금생각해보니 좀 비싸네요 ^^;;

 

댓글